주영이 오빠1:1로 이긴거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잘하면 질수도 있었는데 비겨서 정말로 감사해요. 작성자 박주영팬인박연희 작성시간 06.06.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