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전...심판의 어이없는 오심에 울어버렸지만 4년 후에 두고보라구요...아..나 그때 고3이잖아! 작성자 A-ha♬♪ 작성시간 06.06.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