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처음이였네요..주영이형 그렇게 화난모습.. 허허..난생처음입니다....많이 다치셧나요?..빠른쾌휴를빌구요 베어벡감독님 하신말씀 너무 신경쓰지마세요 골치만 아파지니깐요.. 작성자 완전사랑박주영 작성시간 07.03.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