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영형~!! 제가 내일 유니폼도 입고 응원할께요. 그동안 사복입고 응원해서 쫌 찔리네요. 내일이면 유니폼입고 응원할께요~!!! *^^* 작성자 wndudrhkdvos 작성시간 07.03.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