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 제발 부상 꼭나아서 제발 바레인전 뛰었으면 좋겟어요 형 그라운드에서 다시날아다니는모습 보고싶내여 홧팅~ 작성자 리틀박주영ㅋㅋ 작성시간 07.08.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