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너무 멋있어요 ㅎㅎ 시험 공부 안하구 매일 여수론 들려요~으힝 이러다 시험 망하면 어뜨케 ㅠㅠ그래두 오빠 소식듣구 사진보는데 행복해서 눈물이 나올 지경이에요 ㅠㅠ무사히 귀국하셔서 잘됫구요 앞으로도 좋은 활약 기대할게요~저원래축구안조아 햇는데 오빠땜에조아하게됫서요ㅋㅋ안뇽~~ 사..사..사사사랑해요 !>< 작성자 모나코왕자님 작성시간 10.06.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