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빠 너무 멋있어요 ㅎㅎ 시험 공부 안하구 매일 여수론 들려요~으힝 이러다 시험 망하면 어뜨케 ㅠㅠ
    그래두 오빠 소식듣구 사진보는데 행복해서 눈물이 나올 지경이에요 ㅠㅠ
    무사히 귀국하셔서 잘됫구요 앞으로도 좋은 활약 기대할게요~저원래축구안조아 햇는데 오빠땜에조아하게됫서요ㅋㅋ
    안뇽~~ 사..사..사사사랑해요 !><
    작성자 모나코왕자님 작성시간 10.06.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