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빠때문에공부가안되요..정말너무미치겠어요 머릿속에 오빠 생각 밖에 안나요 어뜨케염..미쳐버릴것가타여뮤_ㅠ 꼭 한번 만나보고싶은데.. 그럴수가 엄네요... 진짜 만나보고 싶어요.ㅠ_ㅠ; 건강 잘 챙기시구 아프신곳 빨리 낳으세염 ㅠㅠ 그리구 밥챙겨드시고 이번에 정말 좋은 활약 보여주셔서 감사하구요. 정말 멋있으셧어용 ㅎㅎ 힘내시고 쉬는 기간에 푹쉬세요 ㅎㅎ 항상 사랑해요 !♥♡ 작성자 주영쟈기 작성시간 10.06.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