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제동생이 고딩때 반야월초등학교에서 초등학생이랑 축구했는데 그 초등학생이 너무 잘해서 깜짝놀랬었는데 그 학생이 박주영선수였다고 하더군요. 흐흐흐 역시 ~(내 나이 인증인가 -_-;;) 작성자 따오기 작성시간 10.07.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