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ㅠㅠ저진짜오빠생각나서시험도막 망치고..ㅎㅎ그래도상관없어요!!!3일날 안산에서 하는경기 진짜 가고싶은데 모처럼 한국에서 뛰는거잖아요 근데 저 부산이라서ㅠㅠ학교마치고가도시간이안나고ㅠㅠ인천도 너무 멀고 ㅠㅠ부산에와서하는경기는 없겟죠?그래도 항상응원할께요사랑해요♡ 작성자 내사랑주영님 작성시간 10.07.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