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선경기 너무 멋졌당ㅠㅠ맨앞에서 봤는데도 얼굴이 너무 작게 보였어....담엔 끝나고 이쪽저쪽 다 돌아 다녀줘,,, 작성자 박주영여보야 작성시간 10.07.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