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응원합니다. 대표선수로써 정말 짧은 휴식일텐데.. 그시간을 쪼개서.. 정말 많은 부분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해주고 다니는 주영선수를 보면서. 저역시 오늘 반성하게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대한민국 축구선수라서.. 대한민국인이라서... ^^ 작성자 kissme주영 작성시간 10.07.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