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전때 우시는거 보구 정말 맘아팠습니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잘 견뎌내시는거 보면 정말 저도 힘이 납니다!항상열심히해주시구요, 항상 몸조심하세요!! 다음경기도 꼭 열심히 시청하겠습니다. 주영오빠 화이팅!!♡.♡ 작성자 현 서 작성시간 10.11.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