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쭈...이럴때일수록..힘내요..정말 나라도 의욕 상실될거 같아요..넘 힘든시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자 주영만발 작성시간 06.02.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