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상암으로 주영오빠 응원하러가욤~^^ㅋ 항상 열심히 하시는 모습 넘 보기 좋아요~^^* 작성자 곰듀리 작성시간 06.03.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