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봐요내가잘될것같다그랬죠? 너무너무 고맙고 자랑스러워서 눈물이 핑 돌았어요~수고했어요 ♥ 작성자 러브비타민주영 작성시간 06.03.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