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오늘 경기하는거 보니까 웃고만 계시더라구요 기분좋앗어요 골 고마워요 ㅋㅋㅋ 작성자 멋쟁이주영★ 작성시간 06.03.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