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히, 역시! 어제 정말 멋있었어요! 오늘 친구들이 다 몰려와서 축하한다고; <왜 나한테..? 화이팅! 작성자 이츠모 작성시간 06.03.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