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사는데 매번 상암까지 가다가, 가까운데로 응원가서 넘 좋네요~~ 화이팅~~ 작성자 주영이뽀 작성시간 06.03.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