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후반전 쓰러질뻔 했음ㅠㅋㅋㅋ그래도 전반전에 비해 넘 재밌었음ㅋㅋㅋ 아자!!!담에는 전북전 必勝!!! 작성자 theou 작성시간 06.03.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