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전 너무 잘해주셨어요!! 아까 얼굴 부딪쳤는데..ㅜㅜ 계속 입주위 만지시던데.. 많이 아픈거 아니죠? 작성자 김경애 작성시간 06.03.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