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히 언제나 화이팅인거 아시져?? 항상 편지쓸때마다 끝엔 똑같은 말만 적은거 같네요 ..화이팅 이라구..ㅋ 작성자 º Fighting º 작성시간 06.03.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