댁은 내가 아는 80년대 생중에 가장 유능하오..내가 3살어리나 이렇게 부르는 것은 라이벌로 인식하기때문 작성자 soffma 작성시간 06.03.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