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비맞으면서 경기했는데 감기안걸렸나모르겠네요 ㅠㅠ어제 좋은슛팅많았었는데 안들어가서 아쉬워용 작성자 알럽박주 작성시간 06.03.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