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비가 넘 많이 와서 , 일찍 퇴근할것 같음 .^0^ ㅋㅋㅋ 저녁에 해물파전 해 먹을거에요 ~좋은저녁♡ 작성자 theou 작성시간 06.04.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