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수고 많으셨습니다.오늘은 김병지선수를 특히 칭찬해주고 싶어요^^ .박주 ~ ♡ ~ 화이링~V 작성자 theou 작성시간 06.04.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