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눈물이 나요..난 물론 주영선수를 응원할 수 있는 팬이라서 너무너무 행복하지만...그래도 작성자 러브비타민주영 작성시간 06.04.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