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있지는 않았을까 하는 생각에 난 너무나 아쉽고 속이 상해요 ..어떻게 하죠? 어떻게 해줘야 하죠? 작성자 러브비타민주영 작성시간 06.04.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