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구 전해주고 싶은게 있는데.. 언제 만날 수 있을지ㅠ 울산전땐 고냥 멀리서 열씨미 응원할께요^ ^홧팅 작성자 º Fighting º 작성시간 06.04.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