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푹 쉬었어요??ㅋㅋ 꿀맛같은 휴식이 되었어야 할텐데.. ㅋ 담 경기때도 화이팅 ^^ 작성자 º Fighting º 작성시간 06.04.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