離れても最後まで ,ずっとあなたへと , 心でエール送るよ . あなたのことが大好きです♡ 작성자 ☜골든벨천사☞ 작성시간 06.04.23 답글 tigertaiji ---> 17:07:49 에 쪽지 보내드렸어요 ^ㅡ^ 작성자 ☜골든벨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04.23 답글 님 제 쪽지에 답장이 없네요..그리고 일본말 말고 우리말로 올려주심 더 좋을텐데..ㅎㅎ 작성자 tigertaiji 작성시간 06.04.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