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FC서울, 부산 아이파크 경기보고 있는데 2-1로 지고 있네요. 힘내서 꼭 이기셨으면 합니다.^^ 작성자 세류 작성시간 06.05.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