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아디선수한테뭐라말씀하신거에요ㅋ진짜 열씨미 말하던데 혹시 영어로??adfabghd;;ㅋㅋ후반전도홧팅♡ 작성자 º Fighting º 작성시간 06.05.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