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좋아서 눈물이 난다는 거..주영선수를 통해서 많이 경험했어요..진짜 고맙구 수고많았어요^^ 작성자 러브비타민주영 작성시간 06.05.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