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기다리는동안 완전 떨렸어요~^^될거라는거 알았지만ㅎㅎ독일가서 멋진모습 보여주세요!화이팅~~!! 작성자 애기주영 작성시간 06.05.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