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 사람..하긴 목표는 주전자리니까 ㅋ 발목은 다 나았는지...건강이 최선이라는 거 있지 말아요 ♥ 작성자 러브비타민주영 작성시간 06.05.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