삑삑이가그대를힘들게할지라도슬퍼하거나노하지 말라.고통의날을참고견디면기쁨의날이오고야말리니~홧팅!!! 작성자 ☜골든벨천사☞ 작성시간 06.05.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