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박주영선수!! 대표팀의 모사!! ㅋㅋ 어시스트 너무 잘했습니다!!!!!!!!월드컵에서도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tunamayonnaise 작성시간 06.05.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