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은 못 넣었을지 몰라도 마지막에 조재진씨께 오빠가 패스하셔서 골 넣은 거니까~ 기뻐요! 기뻐요! 작성자 A-ha♬♪ 작성시간 06.05.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