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빠 글 보니까 좀 괜찮네요 후 이제야 맘이 놓이네요 ㅜㅜ오빠 정말 힘내세요 ^^ 작성자 멋쟁이주영★ 작성시간 06.02.26
  • 오빠,! 즐겁게 공차는 모습, 우린 다 알거든요 ^ -^♡ 이젠, 오빠 꿈을 위해 날개달고 날아야죵 ~~ ^ ^ 작성자 같이놀자주영 작성시간 06.02.26
  • 오빠 ~ 오빤 참 대단한 능력이 있어요 ^ ^ 많은 사람들을 웃고, 울리고, 걱정시키고, 안심시키는 능력...ㅎ 작성자 같이놀자주영 작성시간 06.02.26
  • 다녀가셨군요~!! 즐겁게 생활하시는 주영선수 언제나 그렇게 ~!! 작성자 Cool Chu-young 작성시간 06.02.26
  • 오빠 글 봤답니다~ 다행이에요, 잘 지낸다니. 오빠 걱정 때문에 잠 설치겠어요! 파이팅 쭈오빠! 작성자 A-ha♬♪ 작성시간 06.02.26
  • 글쓴거보니까그래도쫌더괜찮네요^^오빠항상웃으시구힘내세여! 작성자 주영개인소장 작성시간 06.02.26
  • 안심이가요 ^^ 박주 힘내세요 ^^ 작성자 박쭈랑온천즐겨 ♨ 작성시간 06.02.26
  • 방금올리신글 보니 그냥 기분이 좋아지네요^^ 힘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샛별박주영 작성시간 06.02.25
  • 주영오빠 화이팅이에요 !! 매 경기마다 주영오빠 얼굴을 보는것에도 행복한우리입니다 ^^ 작성자 나l왕잔님^^ 작성시간 06.02.25
  • 주영오빠ㅋㅋ아푸지말구요힘내세요^^ 작성자 주영오빠♡3♡ 작성시간 06.02.25
  • 박주만보면언제나든든하고마음이훈훈해져요~그정도로당신이넘좋아요^^; 작성자 박주쪼아 작성시간 06.02.25
  • 크게될 사람은 시련도 크답니다.힘내세요 화이팅@! 작성자 주영희망 작성시간 06.02.25
  • 박주쪼아 ♡ .♡ ^^ 작성자 박주쪼아 작성시간 06.02.25
  • 이제 금방 다시 밝게 웃어줄거죠? 주영선수가 웃어야 나도 웃는다구요~^^♡ 작성자 러브비타민주영 작성시간 06.02.25
  • 사랑하는 그리고 이쁜 주영아, 큰 부상없이 돌아와서 고맙다. 우리 모두는 영원히 너와 함께할 것이다. 작성자 글라라 작성시간 06.02.25
  • 얼굴은 못 생기고 가진 건 없어도 쭈영 있단 자체가 홈런이야~! 쭈 오빠 파이팅팅! 작성자 A-ha♬♪ 작성시간 06.02.25
  • 참멋진당신♡ 작성자 박주영^^* 작성시간 06.02.25
  • 저는당신을믿습니다~웃어요~ㅋㅋ 작성자 센쓰~ 작성시간 06.02.25
  • 당신만바라볼래요!!!!!!!!!!!!^^;ㅎ 작성자 박주쪼아 작성시간 06.02.25
  • 지금은 고비에시기지만 고비를지나면 행복이 보일거예요 ^^ 작성자 박쭈랑온천즐겨 ♨ 작성시간 06.02.2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