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룬 ⓕⓦ 박주영』*∞*
회원8,41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내가 가장 사랑하는 주영오빠가 안나와서 슬펏지만 이겨서 기뻐요.!! 사랑해
작성자
내사랑박주영♡
작성시간
06.06.14
-
담에 나오면 3골 부탁 ~~~
작성자
뽐므
작성시간
06.06.14
-
태극전사 여러분 !!! 수고 많으셨습니다!!! ^0^ ♡ Christ is the great Shephered!!! † I Love You!!!
작성자
☜골든벨천사☞
작성시간
06.06.14
-
울 박주 안나와서 너무 섭섭해요. 에공 정말 많이 섭섭하다.
작성자
뽐므
작성시간
06.06.14
-
모두 잘뛰어줘서 너무 고마워요ㅋㅋ
작성자
박주영☞내꺼♡
작성시간
06.06.13
-
골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쟈아쟈아쟈!!! 한국 힘내라!!!
작성자
☜골든벨천사☞
작성시간
06.06.13
-
무한경쟁!!! 무한질주!!! 무한도전!!! ~☆ 2006 FIFA World Cup KOREA TEAM Fighting ☆~우리는 하나다!!!
작성자
☜골든벨천사☞
작성시간
06.06.13
-
부상없이 좋은경기 하고 열심히 맘껏 뛰어다니세요^^
작성자
박주영☞내꺼♡
작성시간
06.06.13
-
오빠 ! 화이팅 ! 좋은결과있기를 기도할께요 .. ♡
작성자
주님곁에주영♡
작성시간
06.06.13
-
주영오빠파이팅!!!!
작성자
뽀나주영♡
작성시간
06.06.13
-
골 넣어주세요!!! 3골!!!
작성자
Midori
작성시간
06.06.13
-
월드컵 아자 아자 화이팅.~!!
작성자
박주영화이팅~!
작성시간
06.06.13
-
월드컵 아자 아자 화이팅.~!!
작성자
박주영화이팅~!
작성시간
06.06.13
-
태극전사님들♥사랑합니다. 꼭 이겨주십시요. 박주영! 당신만이 우리들의 희망입니다.
작성자
맨날주영이~!♡
작성시간
06.06.13
-
주영선수가 있으니까 걱정 안할게요~다 잘될 거라는 믿음으로 설레임으로 기다리겠습니다!!^^♥
작성자
러브비타민주영
작성시간
06.06.13
-
굼벵이가 태극나비가 되는꿈을 꾸었다는데요!! ,,,엠씨 박수홍이가...무슨뜻일가요?
작성자
천재쭈영
작성시간
06.06.13
-
ㅋㅋㅋ카힐의 재현 ㅋㅋㅋㅋ박주영선수 화이팅!!
작성자
박주영쪼아!
작성시간
06.06.13
-
오늘 토고전 열심히 응원할게요!!~^^
작성자
☆머찐옵하주영★
작성시간
06.06.13
-
결전 기다리고 우리는 주영씨 발을믿는다.파이팅
작성자
축구사랑
작성시간
06.06.13
-
주영오빠 오빠사랑하구요 언제나 항상 다치지만 마시구요, 골 넣고 돌아오세요^^+
작성자
곰팅주영♡
작성시간
06.06.1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