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다치지말고 힘내세요!! 화이팅!!!! 작성자 주영아뭐해 작성시간 10.08.29
  • 아푸지말고...최선을~~화이팅!!! 기도할게요~~ 작성자 희망이 작성시간 10.08.28
  • 주말경기에 승부를 걸자 주영이 화이팅 화성에서 .............. 작성자 좋은세상 작성시간 10.08.28
  • 당신은 언제 어디서나 무엇이든지 할 수 있다능, 작성자 잉꽁이 작성시간 10.07.26
  • 오빠 프랑스에서도 잘 하고 계시죠?^^ 언제나 보고싶네요
    언제나 잘할거라 믿어요~ 화이팅 박쭈선수!
    작성자 주영없인못살아 작성시간 10.07.25
  • 언제나 항상 열심히 최선을 다하시길~~ 작성자 귀요미주영이 작성시간 10.07.25
  •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아요^^ 작성자 기달 작성시간 10.07.24
  • 항상 홧팅><주영오빠가 짱!!! 작성자 박쭈마눌♡ 작성시간 10.07.24
  • 남들이 뭐라그래도 내눈에는 오빠가 짱이야요 작성자 여자 작성시간 10.07.24
  • 항상응원해요! 작성자 주영신드롬 작성시간 10.07.23
  • 다음시즌도 좋은 경기 멋진 모습 기대합니다. 다치지 말고 건강하게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박쭈사랑 작성시간 10.07.23
  • 사랑하는나의박주영♥♥보고시퍼요 작성자 감염자 작성시간 10.07.22
  • 오빠 다치지말구여! ㅅ ㅏ랑ㅎ ㅐㅇ ㅕ~ 작성자 ♥굼벵이왔다♥ 작성시간 10.07.22
  • 힘들고 지칠 때 여수룬에 기대 언제나 니곁에 서있을 께~ 혼자라는 생각이 들지 않게 내가 너의 손잡아 줄께~ ㅋㅋㅋ님한테는굼벵이님이 계시지만..ㅋㅋ 부러워서.. 킁! 시즌 준비 잘 하시고 좋은 활약 부탁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은지냥 작성시간 10.07.19
  • 주영선수~~~ 항상힘내고 화이팅 하길 바래요 응원할께요 ^-^ 작성자 기요미박주 작성시간 10.07.18
  • 잘갓다와용 뿌잉뿌잉'-'♡ 살....룽...ㅎN.. 작성자 주영옵하내꾸야 작성시간 10.07.18
  • 지금쯤이면 프랑스에 계실까요?ㅜㅜ 작성자 주영아깍꿍 작성시간 10.07.18
  • 프랑스에 잘갔습니까??? 주영선수????? 작성자 날리푸시 작성시간 10.07.17
  • 안녕히가십숑 ㅠ_ㅠ 작성자 주딩 작성시간 10.07.17
  • 열심히열심히 다음경기도 열심히뛰어요!히히♡ 작성자 내사랑주영님 작성시간 10.07.1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