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월드컵까지 국내리그에서 컨디션을 잘 조절하시고 반드시 월드컵에서 좋은 모습보여주세요 작성자 김상래 작성시간 06.03.27
  • Love means never having to say you're sorry. Jesus Christ is the only One.To me, You are Perfect ~乃 작성자 theou 작성시간 06.03.27
  • 월드컵까지 남은 K리그 일정, 열심히 화이팅 해주시구요. 월드컵에서도 좋은 결과 있으시길 소망할께요 !!! 작성자 theou 작성시간 06.03.27
  • 그리고 항상 행복하시고,건강하시구요.아참,雨天경기와 전북전에 약간 약한 모습이 보이니까,준비 단단히^^ 작성자 theou 작성시간 06.03.27
  • 언제나 좋은 일, 좋은 말들만 있지는 않을거에요.그래도 힘들어하지 마시고 ,꿋꿋히 이겨내세요.믿습니다!! 작성자 theou 작성시간 06.03.27
  • 그동안 칭찬 많이 못해드린것, 많이 미안해요.^^; 맘속으로는 사실 많이 아팠었어요.이해하시져?^^ 작성자 theou 작성시간 06.03.27
  • 2골 축하드려요 ~!!!!♡ 작성자 주영love은새 작성시간 06.03.26
  • 주영빠샤~~ 작성자 김남매 작성시간 06.03.26
  • 화이팅~!언제나 지켜보고 있을게요^^ 작성자 애기주영 작성시간 06.03.26
  • ㅎ듬직하다.^^ㅋㅋ아장ㅋㅋ 작성자 박주쪼아 작성시간 06.03.26
  • 어제 경기 넘 잘 하셨어여~ 작성자 †주영♡†™ 작성시간 06.03.26
  • 오빠 어제 경기는 비록 보지는 못했지만 2골 축하드려요 작성자 예수님안의주영 작성시간 06.03.26
  • 주영이오빠 최고에요♡,♡ 화이팅! 작성자 뻑가주영 작성시간 06.03.26
  • 열심히 하시구요.. 항상 응원하겠쑵니다. 미소 잃지 마시구요~ 사랑해요.. 작성자 내겐Only주영♡ 작성시간 06.03.26
  • 잘해라 화이팅 작성자 지대축구광 작성시간 06.03.26
  • 열심히 하세요♡ 작성자 박주영☞내꺼♡ 작성시간 06.03.26
  • Remnant주영이오빠!! 홧팅!!!!!! 언제나 기도하구 있어용~~ 작성자 렘넌트홧팅 작성시간 06.03.26
  • 두 골 씩이나~~~~~~~~~~~~~~~~~~~~~ 짱이삼~~~~ 히힛......... 작성자 내싸랑박주영♡ 작성시간 06.03.26
  • 오늘 경기 못본것이 참 아쉬운.... 하지만 멋졌어용^^♡ 작성자 ol별반학상l 작성시간 06.03.26
  • 오빠 진짜 이번 경기로인해 월드컵은 진짜 문제없어욤 ^^ 화이팅 ^^ 작성자 멋쟁이주영★ 작성시간 06.03.26
이전페이지 81 82 83 현재페이지 84 8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