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룬 ⓕⓦ 박주영』*∞*
회원8,41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월드컵까지 국내리그에서 컨디션을 잘 조절하시고 반드시 월드컵에서 좋은 모습보여주세요
작성자
김상래
작성시간
06.03.27
-
Love means never having to say you're sorry. Jesus Christ is the only One.To me, You are Perfect ~乃
작성자
theou
작성시간
06.03.27
-
월드컵까지 남은 K리그 일정, 열심히 화이팅 해주시구요. 월드컵에서도 좋은 결과 있으시길 소망할께요 !!!
작성자
theou
작성시간
06.03.27
-
그리고 항상 행복하시고,건강하시구요.아참,雨天경기와 전북전에 약간 약한 모습이 보이니까,준비 단단히^^
작성자
theou
작성시간
06.03.27
-
언제나 좋은 일, 좋은 말들만 있지는 않을거에요.그래도 힘들어하지 마시고 ,꿋꿋히 이겨내세요.믿습니다!!
작성자
theou
작성시간
06.03.27
-
그동안 칭찬 많이 못해드린것, 많이 미안해요.^^; 맘속으로는 사실 많이 아팠었어요.이해하시져?^^
작성자
theou
작성시간
06.03.27
-
2골 축하드려요 ~!!!!♡
작성자
주영love은새
작성시간
06.03.26
-
주영빠샤~~
작성자
김남매
작성시간
06.03.26
-
화이팅~!언제나 지켜보고 있을게요^^
작성자
애기주영
작성시간
06.03.26
-
ㅎ듬직하다.^^ㅋㅋ아장ㅋㅋ
작성자
박주쪼아
작성시간
06.03.26
-
어제 경기 넘 잘 하셨어여~
작성자
†주영♡†™
작성시간
06.03.26
-
오빠 어제 경기는 비록 보지는 못했지만 2골 축하드려요
작성자
예수님안의주영
작성시간
06.03.26
-
주영이오빠 최고에요♡,♡ 화이팅!
작성자
뻑가주영
작성시간
06.03.26
-
열심히 하시구요.. 항상 응원하겠쑵니다. 미소 잃지 마시구요~ 사랑해요..
작성자
내겐Only주영♡
작성시간
06.03.26
-
잘해라 화이팅
작성자
지대축구광
작성시간
06.03.26
-
열심히 하세요♡
작성자
박주영☞내꺼♡
작성시간
06.03.26
-
Remnant주영이오빠!! 홧팅!!!!!! 언제나 기도하구 있어용~~
작성자
렘넌트홧팅
작성시간
06.03.26
-
두 골 씩이나~~~~~~~~~~~~~~~~~~~~~ 짱이삼~~~~ 히힛.........
작성자
내싸랑박주영♡
작성시간
06.03.26
-
오늘 경기 못본것이 참 아쉬운.... 하지만 멋졌어용^^♡
작성자
ol별반학상l
작성시간
06.03.26
-
오빠 진짜 이번 경기로인해 월드컵은 진짜 문제없어욤 ^^ 화이팅 ^^
작성자
멋쟁이주영★
작성시간
06.03.2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