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주를 좋아하진 않는데 이 노래를 들으며
어린 나이에 노래도 잘하고 어쩜 저리 깊이
감정표현을 잘할까 싶드라
이 노래 들을 때마다 가슴이 뭉클하고 눈물이 나
내가 살아가는 이유는 울공주 때문이야......
다음검색
정서주를 좋아하진 않는데 이 노래를 들으며
어린 나이에 노래도 잘하고 어쩜 저리 깊이
감정표현을 잘할까 싶드라
이 노래 들을 때마다 가슴이 뭉클하고 눈물이 나
내가 살아가는 이유는 울공주 때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