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아야 할 이유

작성자애기야(지영.칠곡)|작성시간26.06.16|조회수7 목록 댓글 3

정서주를 좋아하진 않는데 이 노래를 들으며
어린 나이에 노래도 잘하고 어쩜 저리 깊이
감정표현을 잘할까 싶드라
이 노래 들을 때마다 가슴이 뭉클하고 눈물이 나
내가 살아가는 이유는 울공주 때문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큼레몬(미숙.광주) | 작성시간 26.06.18
    요즘은 트롯 가수들이
    우후죽순 처럼 나오니.
    난 누가 누군지 모르겠어
  • 답댓글 작성자애기야(지영.칠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트롯 경연 프로그램을 열심히 보다보니
    이제 TV에 나온 사람들은 쬐끔 알겠드라ㅎ
    노래를 어쩜 그리들 잘하는지...
  • 작성자행복의정원(이현주.청주) | 작성시간 09:14 new 정서주가 저런 노래를 불렀구나
    난 제목만 보고는 무슨 노랜지
    몰것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