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 ♥ 편지지

♥'똥차 가고 벤츠 온다'♥

작성자사랑합니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2
.

♥'똥차 가고 벤츠 온다'♥ 사랑도 깨져봐야 성장한다. 첫사랑이 깨지고 나서, 1년을 넘게 방황했습니다. 매일 밤 술을 먹지 않고는 잠들지 못할 만큼 힘들어했죠. 세상 이별 혼자 다 한 것처럼 유난을 떨던 그 시기에 제게 가장 힘이 되었던 말은 바로 이것이었습니다. "똥차 가고 벤츠 온다." 인간은 '깨지면서' 성숙해집니다. - 윤소정의《인문학 습관》중에서 - * 첫사랑! 깨져보지 않은 사람 누구 있나요? 깨진 첫사랑 때문에 오늘의 당신이 있고, 지금의 그 사람을 '벤츠'처럼 만나지 않았습니까? 그때는 아픔이었고 불면의 시간이었지만 지나고 보니 나를 키우고 살린 달콤한 추억이었습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사랑합니다 편지 소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중년 신사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부산항구 | 작성시간 26.06.20 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