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 ☞ 정보방

나이들면 이렇게 사는 게 최고다

작성자황제켄디|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1

나이들면 이렇게 사는 게 최고다

1. 건강이 최고다, 매일 무리하지 않고 
동네 한 바퀴 꾸준히 걷는다

2. 자식에게 재산 미리 다 주지말고
내 노후 자금은 끝까지 챙기세요

3. 남과 비교하며 속 끓이지 말고
내 형편에 맞춰 마음 편하게 산다

4. 이제는 자식 걱정 내려 놓고 오직
나를 위한 즐거운 시간만 갖는다

5. 불편한 사람은 억지로 만나지 말고
마음 맞는 사람들과만 웃고 지낸다

6. 몸과 마음을 가볍게 비우고 욕심 없이 
소박한 행복을 찾으며 산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항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