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두류공원 코오롱야외 음악당

작성자손유|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10

담주 금욜 페스티발이 있어서
어제
리허설을 하고 왔어요

처음가본 큰 무대라서
설램과 긴장감이 함께 느껴졌어요

담주 공연 잘 했으면 참 좋겠어요

다들 자기 자리 확인해보구요

우와~~크다
막 뛰어다니며 무용해야겠다
서로 긴장감 풀려고 예기 하구요

입구에 아치형 조형물이 예뻤어요

아직은 물듦이 남아 있어요

생얼도 몇개 있어요

다크오팔들~~잘 크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드슨 | 작성시간 26.06.05 야외음악당 많이 변했네
    가본지가 오래라
    나도
    어제 저녁에 공연하고 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허드슨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미리암 | 작성시간 26.06.05 와~~회장님 멋지십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리암 | 작성시간 26.06.05 공연에 설렘이 있다니
    행복할때입니다.
    바쁘게 공연하시니
    건강하신 것 같아 좋아요.
  • 작성자천리향 | 작성시간 26.06.06 오~~이러다 전국구로 출장다니시는거 아녀요
    티비도 출연하고
    그럼 좋겠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