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정신이 딴데 가 있어가꼬

작성자유리구슬|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7

글도 안올리고 ㅎ
낼 현충일 행사준비하네요
집앞 산에 가는길에 현충탑이 있거든요

산속은 정말 시원해요

뱀딸기가 한창입니다

넌 이름이 뭐였지?

집에 와 보니 얘네들은 이렇게 끌어안고 있네요 ㅎ

산에 갔다와서 죙일 티비 틀어놓고 시청ㅎ
지정신 아닌가벼...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허드슨 | 작성시간 26.06.05 미리암 서울 계시는분들은 한달살기 일주일살기 이렇게 오셔서 자원봉사를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05 허드슨 지지자들일등공신맞지요 얼마나고생들하셨을까요 수고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천리향 | 작성시간 26.06.06 시장돌면 인사하는모습 보기 좋더라구요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05 까치수염?뱀딸기도 따먹는분계시더라구요~
  • 작성자천리향 | 작성시간 26.06.06 조만간 같이 걸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