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일어났으니
달아줘야겠죠
다른집도 달았을까 하길래
태극기없는집들 많을걸
관심없고....
어렸을땐 집집마다
달았어
너에게도 기억을 만들어주고
고마운 날이잖아
해줬어요
쌀뜨물을 한번씩 줘서 그런가
요즘 쑥쑥이에요
다음검색
일찍 일어났으니
달아줘야겠죠
다른집도 달았을까 하길래
태극기없는집들 많을걸
관심없고....
어렸을땐 집집마다
달았어
너에게도 기억을 만들어주고
고마운 날이잖아
해줬어요
쌀뜨물을 한번씩 줘서 그런가
요즘 쑥쑥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