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태극기게양

작성자천리향|작성시간26.06.06|조회수22 목록 댓글 5

일찍 일어났으니
달아줘야겠죠
다른집도 달았을까 하길래
태극기없는집들 많을걸
관심없고....
어렸을땐 집집마다
달았어
너에게도 기억을 만들어주고
고마운 날이잖아
해줬어요

쌀뜨물을 한번씩 줘서 그런가
요즘 쑥쑥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드슨 | 작성시간 26.06.06 쌀뜨물이 좋은가 보네
    러브체인 잘라놓음
  • 답댓글 작성자천리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조만간 들릴게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유리구슬 | 작성시간 26.06.06 우리라도 달아야 ㅎ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06 걸이대때문에 ㅠㅠ국기걸이대 걸수가없어요
  • 작성자손유 | 작성시간 26.06.06 태극기 휘날리며~~
    스킨다브스가 풍성합니다
    울집도 쌀뜨물 꼭 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