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 예배 후, 교회 친구들과 모닝커피겸.. 모처럼 올림픽공원 파리크*상에 갔는데요.아침 시간에 빈자리가 없었어요.
입구 저쪽에서는 재투표를 외치는 데모 소리가 들리고요.
ㄱ자로 규모가 엄청남
파인로즈, 물 줄 때만 사진찍음. 엄청 무겁거든요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라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올림픽공원에서 큰 공연도 많이하고 한성백제박물관도 있고..레스토랑등 산책하시기도 너무 좋습니다^^
-
작성자천리향 작성시간 26.06.06 시매부님 공무원이라 거기 나가셨다고 단톡에 올리셨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보라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아침인데 대단했어요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 26.06.06 화분이 무겁게생겼어요 군생으로심어진파인로즈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라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빙고!! 무겁워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