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자 덕에 잘 먹었슴댜~^^ 작성자미리암|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천리향 작성시간26.06.06 오~~오늘은 푸짐한 잔칫날이었네요할미 체력만되면손녀따라 며칠 계시다 오라 하고 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집에서 푹 퍼지고 앉아먹으니 좋네요.ㅋㅋ막둥이 손자가 어찌나잘 먹는지 ~전 이제 13~4시간 비행 힘들어 생각지도 못합니다.큰딸도 갔다 올 생각하니 벌써 힘들다네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26.06.06 랍스타못지않은 대게비주얼 맛있게잘드셨겟네요 할머니눈에는 아가같아보여도 처신잘하는 똑띠손녀 걱정안하셔도 될거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맛은 랍스타보다 영덕대게가 한 수 위 같아요.지금 살도 꽉 차고 맛나드라구요.손녀는 하는 짓이 아직도애기 같아요.대게도 냄새 난다고 싫어서 식탁에서 혼자 월남쌈 먹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손유 작성시간26.06.06 맛난 음식으로 가족들 즐거우셨을모습이 그려집니다저희 아들도 생선 회를 못 먹어서~~작은 손녀도 토론토대학 간다니대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둘째가 언니랑 같은 대학 꼭 갈꺼라더니 다행히 합격해서 한시름 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드슨 작성시간26.06.07 국제학교 졸업 후에 바로 토론토 길수 있나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12학년 말경에 원서 지원해서 합격통지 받고 9월이 새학기라서 8월에 캐나다갑니다.다행히 두손녀 토론토대학 같은 학교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